RUMORED BUZZ ON TOONKOR

Rumored Buzz on toonkor

Rumored Buzz on toonkor

Blog Article

작품 썸네일 밑에 하트 버튼과 숫자가 있어 이를 보고 해당 작품이 얼마나 인기있는지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중요한 개인정보가 탈취될 수도 있고 안전하지 않은 사이트로 이동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다만 북마크와 최근 기능은 인터넷 캐시로 작동하기 때문에 캐시를 삭제하면 북마크와 최근 본 작품 모두 지워지게 됩니다. 작품 업데이트도 빠른 편으로 보입니다. 접속 속도도 굉장히 빠르고 분류가 잘 되어 있어서 이용하기 참 편리한 사이트 중 하나 입니다. 종류도 상당히 많은 것으로 보입니다.

더 읽기 평범한 고등학생 스도우 카나메는 어느 날 친구로부터 다윈즈 게임 이라는 앱 초대를 받는다. 그 게임은 각 플레이어에게 제각각 주어진 초능력(작중에서는 '시길'이라고 부르며, 이 이름에는 숨겨진 이유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으로 서로 싸우는 것을 강요하는 능력자들의 배틀 게임이었다.

또한 작품의 썸네일에 장르와, 연재 중인 업체 등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되어 있어 편리합니다. 비회원제로 운영 중으로 최대 장점이 아닌가 생각들며, 불법 사설 도박 사이트 광고가 없는 점이 장점인 것 같습니다.

이 사이트도 굉장히 오래 운영되는 사이트 중 하나로 바로 위의 사이트와 같은 계열의 사이트인 것으로 보입니다. 거의 내용이 비슷하기 때문에 둘 중 하나에 접속하면 같은 곳을 이용한다고 생각해도 될 것 같습니다.

또한 관심 있는 웹툰을 찜하기 기능으로 새로운 편이 업데이트될 경우 바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매주 접속 가능한 주소가 바뀌고 있기 때문에 웹툰을 보려면 최신 주소를 확인해야 합니다.

이 사이트도 가입하지 않고 로그인 하지 않아도 사용 가능한 북마크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캐시로 작동하기 때문에 캐시를 지우게 되면 북마크 해 놓은 목록이 전부 사라지게 됩니다.

그러나 저작권 문제가 툰코시즌2 발생하지 않도록 웹툰을 캡처하거나 다운로드하여 온라인 상에 게재하지 않도록 주의하시길 바라며, 혼자 즐기는 용도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무료웹툰 사이트인 아지툰은 연재 중인 작품부터 완결된 작품까지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각 웹툰 플랫폼의 웹툰을 한데 모아 제공하며, 썸네일마다 네이버, 카카오 등의 로고가 있어서 툰코사이트 어느 플랫폼의 작품인지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뉴툰 사이트는 무료 웹툰 플랫폼으로 다양한 웹툰 작품을 무료로 볼 수 있는 곳입니다. 깔끔한 인터페이스와 세로로 보는 웹툰의 특성에 맞게 편리한 뷰어 웹툰다시보기 제공으로 사용자 경험이 우수합니다.

메인 화면의 주간베스트 목록에서 현재 가장 인기있는 만화가 무엇인지 확인하고 바로 볼 수 있으며, 화면 중간에 커뮤니티 게시판이 운영되고 있어 보고싶은 만화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toonkor 읽기 마왕이 봉인된 이후, 온순하게 변한 몬스터들의 손에 자란 아이인 타이(다이)가 사부 아방과 그의 제자 포프를 만나고 여러가지 모험을 하게 되는 내용을 그리고 있다.

연재와 완결의 다양한 작품이 많으며 최신, 인기, 장르, 제목으로 필터 기능이 툰코사이트 있습니다. 대체로 회원 가입하면 북마크를 이용하여 나중에 다시 볼 수 있는 기능이 존재합니다.

Report this page